친환경도자기 생산업체 젠 한국도자기 팩토리 테이블웨어 아웃렛(대표 카이 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선물용 식자기를 40%~80%까지 할인하는 파격 세일 행사를 31일까지 한다.
카이 안 대표는 "개점 3주년을 기념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감안해 실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과 식당 호텔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 백 종류의 전문 식당용품을 특별 세일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마더스데이 선물용 세트 어린이 식기와 각종 머그 티 세트 김치나 반찬을 담을 수 있는 첨단 밀폐용기 다양한 도시락 종류와 세제가 스며들지 않는 안심뚝배기 등 4000여 종류가 코너마다 마련돼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돼 있다.
안 대표는 "다양한 제품이 40~80%까지 대세일 중이다. 사은품도 챙기고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과 생활용품을 구입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젠 한국도자기 아메리카는 세계 최대의 초강자기를 LA동부 지역을 거점으로 남가주에 보급하고 있다. 본 제품은 미국 레녹스 미카사 독일의 빌레로이&버치 프랑스 ARC 일본 나루미 이태리 시슬레기히 영국의 마크스&스펜서 등 20여 개 국가로 생산공급되는 세계 최첨단 제품으로 100% 완전 무연의 친환경 도자기다.
젠 한국 아메리카는 아주사와 게일 애비뉴에 위치한 푸엔테힐 포드 자동차 딜러 앞에 위치해 있다.
오픈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이며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 일요일은 문을 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