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버거의 날'…다양한 이벤트 열려
오늘(28일) 전국 버거의 날(National Burger Day)을 맞아 대형 버거 체인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대부분이 앱을 통해 온라인 구매 시 스페셜 딜을 제공한다. 버거킹은 앱을 통해 다양한 스페셜 딜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와퍼와 임파서블 와퍼 등의 메뉴 하나 구매 시 하나를 1달러에 제공한다.델타코는 앱 주문 시 더블 딥 치즈버거 하나 사면 하나가 공짜다.
프렌들리스는 멤버(BFFF 클럽)에 한해 버거 구매 시 미디움 사이즈 선데이(sundae) 하나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클럽에는 앱이나 웹사이트(Friendlysrestaruants.com)를 통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앱에서 찾을 수 있는데 매주 금요일 모바일을 통해 최소 1달러 이상 구매 시 미디움 사이즈 감자튀김이 무료다. 이 프로모션은 내달 27일까지다.
파파존스는 내달 1일까지 새로운 파르메산 크러스티드 파파디아를 25% 할인가에 준다. 프로모션 코드는 ‘PARMCRUSTED’.
레드로빈은 31일까지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된 기존 회원에게 고메 버거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반값에 제공한다.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생일이 있는 달에 무료 버거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와바그릴은 이달 말까지 ‘하프 오카도’ 프로모션을 통해 메뉴 구매 시 무료로 아보카도를 추가할 수 있다. 웬디스는 앱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데이브 싱글 또는 주니어 베이컨 치즈 버거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