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No. 1 마사지체어 '바디프랜드'가 '아제라 에어 파격 특가전'을 실시한다. 메모리얼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다.
세계 최초로 공기질 측정이 가능한 마사지체어 아제라 에어는 우수한 기능과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불린다. 안마의자 뒷면에 탑재된 7개 센서로 실시간 총 8종류의 유해물질을 모니터링하며 공기질을 누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지속적인 실내 공기질 관리에 용이하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6개의 마사지볼이 목과 등 부위를 보다 폭넓고 깊이 마사지해주는 6매틱 시스템(6개 안마볼) 기본 안마보다 느리게 설계된 슬로우모드 야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모드 등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임상에서 수면의 질 개선 효과가 입증된 수면 프로그램 종아리에 특화된 다리 집중프로그램을 비롯해 총 12가지 자동 안마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마사지체어 열풍의 주역으로 손꼽히는 바디프랜드는 한국을 넘어 4년째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업계 최초 전문의로 구성된 메디컬 R&D센터 기술연구소 디자인 연구소를 중심으로 세계 최초 수면 안마 브레인 마사지를 개발하는 등 제품 퀄리티를 차별화했다. 남가주에 5곳의 매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