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통 춤사위 무료로 강습해 드립니다 "

미주 전통 춤 연구소 오픈하우스에 참석한 회원들
미주 전통 춤 연구소는 최근 한인타운 올림픽길에 넓고 쾌적한 연습실과 오피스를 마련하며 한국 전통 춤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이순영 원장은 “한국의 문화유산과 풍부한 예술형식을 보존하고 타 커뮤니티와 공유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다”며 “ 전통 춤을 배우려는 입문자부터 전공자까지 다양한 한인들에게 기본에 충실한 전통 춤을 가르켜 드리겠다” 며 이번 무료 춤 강습 개최에 대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원장은 5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로서 전통 예술 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에서 한국 전통 무용과 음악교육을 이수했다. 국립 무용단원의 이력과 아시아,유럽 및 라틴아메리카에서도 대규모 국제 행사를 통해 한국 전통 춤을 알리고 문화를 전파하는데 선구적인 역할을 한 전통 춤의 장인이다.
전통 춤을 한번도 해보지 못한 한인도 꾸준히 배우면 제대로 춤사위를 펼쳐 보일 수 있다고 말하는 이원장은 “ 전통 춤과 음악은 신체 및 정신 건강에도 매우 유익한 문화생활이다” 고 덧붙였다.
전통 춤 무료 강습에 관심이 있는 한인은 전화 혹은 이메일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www.koreantraditionaldance.com에도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다.
▶문의 : 213)910-2174 주소: 3456 W Olympic blvd #203 LA CA 90019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