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에도 겨울이 찾아왔다. 날씨가 춥다고 해서 집에만 있을 수는 없다. 애틀랜타의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아이스 스케이팅을 즐겨보자.
피겨여왕 김연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케이팅은 아이들에게 유연성과 순발력, 균형감각을 키워주고 어른들에게는 좋은 레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스케이팅은 겨울철 스포츠인 스키나 스노우보드에 비해 비용도 저렴하고 반나절만 배우면 초보자로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흥겨운 음악에 맞춰 빙판 위를 쌩쌩 가르는 아이스 스케이팅의 매력에 푹 빠져보자. 애틀랜타 인근의 아이스링크를 소개한다.
◇센테니얼 올림픽 파크
애틀랜타 다운타운에 있는 센테니얼 올림픽 공원 내 아이스링크가 지난달 개장했다. 애틀랜타 내 유일한 실외 아이스링크인 이 곳은 겨울낭만을 만끽할 수 있어 연인들과 가족단위의 나들이 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아이스링크 옆으로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스케이트를 타고 쉬면서 간식을 먹거나 사람들을 구경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는 내년 1월31일까지 개장한다.아이스링크 입장료는 7달러, 스케이트 렌트는 90분에 2달러다.
▷주소: Centennial Olympic P ark 265 Park Ave West N.W. Atlanta, Georgia 30313 ▷문의: 404-223-4412, www.centennialpark.com/events/ice.html
◇둘루스 아이스 포럼
둘루스 아이스 포럼에는 피겨스케이팅, 유소년·성인 아이스 하키 강좌, 일반 아이스 스케이팅을 배울 수 있는 강좌가 열린다. 저렴한 비용의 그룹레슨을 받을 수 있고, 코치의 집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개인레슨도 열린다. 또, 생일 파티 장소와 생일 케이크, 아이스크림과 구디 백과 스케이트장 무료입장권도 제공하고 있다. 입장료는 7달러, 5세 미만 어린이는 3달러다. 스케이트 렌트 비용은 3달러이다. ▷주소: 2300 Satellite Boulevard Duluth, Georgia 30097 ▷문의: 770-813-0084, www.icefor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