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특히 남가주에서는 자동차가 곧 발이나 마찬가지다. 식료품 하나를 구입하려 해도 자동차가 필요하니 자동차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 어렵다.
지난 20년간 강력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해온 교통사고 상해 전문 강원석(Jimmie Kang) 변호사.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언제나 따라다니는 것이 사고에 대한 우려다. 실제로 교통사고를 내거나 당하는 경험을 하기도 한다. 자신의 부주의로 교통사고를 낸 경우라면 보험료 인상 등의 불이익을 감수해야 한다. 그런데 잘못 없이 사고를 당한 경우에도 충분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 사고 이후 떨어진 차량 가치에 대한 보상이다.
20년 경험을 보유한 교통사고 상해 전문 '강원석 변호사(Law Offices of Jimmie Kang)'에 따르면 교통사고를 당해 차량을 고친 후 차량 가치 하락이 발생했다면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의 보험회사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강원석 변호사는 "주변에서 이 같은 교통사고를 당한 후 상해 보상 이외에 자동차 가치 하락에 따른 보상을 받았다는 사람을 만나기 어려운 것은 피해 당사자나 선임한 변호사조차 차량 감가상각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고 있기 때문"이라며 "상해를 통한 보상금 합의와 별도로 차량 가치 하락에 대한 보상금 합의도 요청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동차 가치 하락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페이오프 여부와 관계없이 구매한 차량(리스차량은 보상 불가)이어야 하고 출고한 지 2~3년이 경과되지 않은 차량(출고한 지 오래된 차량은 사고 이전 차량 가격과 이후 가격 차이가 거의 없음) 등의 조건에 부합해야 한다.
자동차 사고와 이에 따른 개인 상해 관련 법률문제에서 강원석 변호사는 상해 보상금 합의 이외에도 교통사고로 인해 감소한 차량 가격까지도 따로 보상금 합의를 진행해 수많은 고객들에게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한편 강원석 변호사 사무실은 자동차 사고 트럭 사고 오토바이 사고 자전거 사고 보행자 사고 우버/리프트 사고 차량 화재 제조물 책임 등을 전문으로 강력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른 변호사 사무실과는 차원이 다른 법률 서비스와 고객 만족이 강원석 변호사사무실의 목표다.
강원석 변호사 사무실은 차량 가격 손실로 인해 불이익을 당한 이들에게 무료 상담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렌지 시티에 사무실이 있다. 24시간 한국어 상담전화가 열려 있다. 웹사이트는 www.jwkangla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