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네일협회, 한인 시니어 미용 봉사
뉴저지한인상록회 새 회관서 격주 실시
발톱 관리 및 발 각질 제거 등 서비스
뉴저지네일협회는 이달 첫 주부터 2주 간격(격주)으로 월 또는 화요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뉴저지주 레오니아에 있는 뉴저지한인상록회에서 한인 시니어들에게 발톱 관리 및 발 각질 제거 서비스 봉사를 시작했다. 제1차 봉사는 지난 2일 뉴저지네일협회 회원 2명이 나와 실시됐는데, 한 회원은 업소가 월요일 휴무이기에 직원들과 함께 나와 봉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저지네일협회가 시니어 대상 미용 봉사에 나선 것은 나이 드신 한인 노인분들이 스스로 발톱·손톱을 깎지 못하는 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기 때문으로 봉사활동에 동참하고자 하는 한인 네일인들은 협회(908-489-8384)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뉴저지네일협회는 최근 뉴저지한인상록회가 새 회관을 팰리세이즈파크에서 레오니아로 이전한 것을 기념해 후원금과 물품을 기증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손종만 회장은 차영자 상록회장에게 한인 시니어들을 위한 미용 봉사를 약속한 바 있다.
뉴저지한인상록회는 원하는 분들은 상록회 대표전화(201-945-2400)로 예약해 줄 것을 요청했다. 장소는 상록회 새 회관 133 Fort Lee Rd. Leonia. NJ 07605(오버펙 공원 입구).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