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사지체어 1위 '바디프랜드'가 광복 76주년을 맞아 반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5일(일)까지 4일 동안 금빛 파라오 S 2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안마의자를 표방하는 바디프랜드는 매년 광복절을 맞아 실시하는 815 달러 할인 프로모션에 더해 이번 올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금메달 개수만큼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파라오 S 2는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금빛 황금색 외관을 지녔다.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이자 100% 천연 소가죽을 이용해 제작돼 특히 한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고품격 디자인에 더해 4D 입체 마사지 무중력 S&L 프레임 바디프랜드가 특허받은 브레인 마사지 등 프리미엄 기능이 모두 탑재됐다.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종주국인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10년여의 짧은 기간 만에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글로벌 시장조사기관 프로스트&설리반 조사 결과)에 오른 한국 토종 브랜드다.
일제 일색의 안마의자 시장에서 기술연구소 디자인 연구소 메디컬 R&D 센터를 자체 설립하고 세계 최초 수면 안마 브레인 마사지를 개발하는 등 제품 퀄리티를 차별화했다.
바디프랜드 측은 "미주 한인들과 올해로 76주년을 맞은 광복절 및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념하고 헬스케어 분야에서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