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발 항공기를 타시면 기내면세품 추가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아시아나만의 특별한 기내면세 할인대전, 놓치지 마세요!”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미주발 탑승자(취항도시 및 이원도시 포함)를 대상으로 기내면세품 특별 추가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데, 고국의 가족이나 친지들을 위한 선물이나, 평소 가지고 싶었던 다양한 인기 면세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내용은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5달러 추가 할인 ▶200달러 이상 결제 시 25달러 추가 할인 ▶300달러 이상 결제 시 40달러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가 할인 적용 시에는 최대 50%까지의 저렴한 가격에 주류와 화장품 등 인기 기내면세품을 구입 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본국 정부가 해외발 백신 접종 완료자를 대상으로 한 격리제도를 일부 완화해 한국 방문을 계획하시는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기내면세품을 쇼핑하는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기내 면세 할인 이벤트 페이지(https://flyasiana.com/C/US/KO/event/detail/CM202108130001470660?force=tru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