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한국에 있는 여행사들과 연계해 한국인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국내외 시장분석을 맡고 있는 워너 에스처 디렉터(사진)는 6일 사우스코스트플라자에서 본지 기자와 만나 올 한해 한인 고객들을 유치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에스처 디렉터는 "정확한 한인 고객들의 통계를 낼수는 없지만 한인은 우리의 가장 큰 고객"이라며 "명품을 선호하는 한인과 사우스코스트플라자가 추구하는 문화에 공통점이 많다"고 말했다.
에스처 디렉터는 "한국인 고객 유치를 위해 현지 에이전시들과 접촉 중"이라며 "한국에서 오는 고객들이 영어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안내를 맡는 한인 직원을 현재 5명보다 대폭 늘릴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처 디렉터는 "한국어 구사 도우미들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매장까지 동행해 통역도 해줄 수 있다"며 "한인들이 쇼핑하는데 조금도 불편한 점이 없게 하겠다"고 말했다.
67년 오픈 당시 창립 멤버이기도 한 에스처 디렉터는 사우스코스트플라자의 강점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꼽았다.
에스처 디렉터는 "베버리힐스 로데오 드라이브의 경우 종업원들의 고압적인 자세로 고객들이 위압감을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우린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물건을 사든 안사든 손님들을 친절하게 맞는다"며 "이것이 바로 우리가 추구하는 방향"이라고 강조했다.
올 주요 행사 일정
▷남가주 스프링 가든 쇼 (4월22일~25일)
서부지역에서 최고의 가든 이벤트중의 하나로 손꼽히는 남가주 스프링쇼가 4월22일 개최된다. 이 행사에는 전문 조경사들의 작품외에도 대학생 어린이 작품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행사 시간은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입장료와 주차료는 없다.
문의:(714)435-2160
▷스타스 오브 산타바바라 앳 사우스코스트플라자(6월9일)
산타 바바라의 유명 와이너리가 참여하는 이 행사는 백화점내 가든 테라스에서 오후 7시~10시까지 열린다.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OC 세컨 하비스트 푸드뱅크에 전달된다.
문의:(714)435-2171
▷페스티벌 오브 칠드런(9월1일~30일)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 행사엔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의 공연 장기자랑 외모 경연대회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80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참여하며 한달동안 계속된다.
문의:(714)438-3286.
우승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