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에 새롭게 오픈한 '빨간 망또'는 무제한 즉석떡볶이 전문점이다. 40여가지 토핑과 특제 소스, 육수가 준비되어 있다.
LA 맛집 리스트에 추가해야 할 식당이 신장개업했다.
무제한 즉석떡볶이 전문점 '빨간 망또(Red Cloak)'는 지난달 LA 3가길에 그랜드 오프닝을 알리며 오픈 초기부터 떡볶이 애호가와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빨간 망또는 무제한 즉석떡볶이 전문점으로 조리 과정을 100% DIY(Do-It-Yourself)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곳을 찾은 손님들은 쫄깃쫄깃한 떡부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튀김 각종 야채 삶은 계란 등 총 40여 가지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입맛에 꼭 맞는 자신만의 즉석떡볶이를 조리할 수 있다. 즉석 튀김은 6종류나 되고 오뎅 주먹밥 순대는 무제한 제공된다.
요리에 능숙하지 않더라도 걱정 없다. 떡볶이 소스는 매운 소스부터 부드러운 크림 파스타 소스 이색적인 짜장 소스와 카레 소스 로제 소스 등 총 9가지나 준비되어 있다. 달기와 맵기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운 소스와 크림 파스타 소스를 섞는 등 독창적인 떡볶이 요리를 완성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주인장의 비법이 담긴 매운 소스는 매콤하면서 깔끔한 국물로 중독성이 강하고 불 맛이 살아있는 짜장 소스도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떡볶이 맛의 기본이 되는 육수 역시 멸치 다시마 무 양파 파 등 10가지 천연 재료로 만들어 깊고 시원하다.
원하는 재료를 푸짐하게 골랐다면 테이블마다 준비된 냄비에 떡볶이를 보글보글 끓여 먹기만 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빨간 망또에서는 떡볶이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쫄면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만하면 '떡볶이 뷔페' '떡볶이 샐러드바'라 불러도 부족함이 없겠다.
빨간 망또 측은 "맛과 양 가격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외식공간이라고 자부한다. 샐러드바처럼 몇 번이고 원하는 만큼 떡볶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도록 푸짐하게 준비했다. 떡볶이에 곁들일 토핑 메뉴도 계속 개발하여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손님들이 저렴한 가격에 배불리 드시고 웃으며 돌아가실 때 가장 기쁘다.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하셔서 맛있는 한 끼를 즐겨보시기 바란다. 남녀노소 두루 즐기는 빨간 망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