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자랑"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
맛·영양·건강 3박자 보증 순두부 전문점
팬데믹 시대 우리 민족 신토불이 음식 인기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 플러싱지점 내부 모습.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의 자랑인 순두부·갈비구이·파전·비빔밥(부분).
깔끔하고 담백한 순두부로 한인은 물론 주류사회에도 잘 알려진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SGD TOFU).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한국 부산에 있는 소공동 순두부 브랜드지만, 뉴욕·뉴저지에 지점을 두고 관리하고 있는 대표 본점이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수년 동안 다져진 인기를 바탕으로 향후 뉴욕·뉴저지 메트로폴리탄 지역에 여러 개의 지점을 개설할 예정이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우리는 다른 업소들과 달리 메뉴가 거의 순두부 음식으로, 주문을 받으면 바로 만들어 서비스하기 때문에 음식의 맛과 영양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순두부찌게 ▶순두부라면 ▶순두부칼국수 메뉴를 비롯해 '순두부 콤보' 메뉴로 ▶LA갈비+순두부 ▶소불고기+순두부 ▶돼지불고기+순두부 ▶고등어구이+순두부 등을 제공하고 있다. 다른 바비큐·비빔밥·스페셜 요리들과 함께 주류와 음료도 준비돼 있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전문 음식점으로서의 맛·영양·건강이 가득한 믿을 수 있는 요리와 함께 ▶빼어난 로케이션 ▶쇼핑과 편리한 주차 등도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의 또 다른 자랑은 가격이다. 순두부는 기본적으로 들어가는 재료의 특성으로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다. 그러나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의 대표적인 메뉴인 '콤보 순두부'는 하나를 시켜 둘이 먹을 정도로 양이 많다. 다른 업소에서는 '콤보'를 시킬 경우 순두부가 절반 정도 양으로 제공되지만, 소공동 두부마을에서는 순두부가 정상적인 한 그릇씩 제공되기 때문이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돌솥밥에 순두부를 풍성하게 먹고도 다른 업소와 비교해 부담도 적다"며 순두부 요리가 가격 대비 만족도에서 최고의 수준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은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이 순두부 요리로 입맛을 찾고 건강을 회복했으면 한다"며 한번 찾은 고객은 그 맛과 영양을 생각해 계속해서 찾는 고객만족의 식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플러싱 소공동 두부마을(SGD TOFU) ▶주소: 156-16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전화번호: 718-799-0766/0777 ▶영업시간: 11AM~10PM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