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부동산 브로커 시험 도와드립니다"…'워렌마커스' 4주과정 트레이닝 프로 마련

Los Angeles

2010.01.17 14:1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무료 경제상식반도 운영
한인 부동산 에이전트 및 부동산에 관심있는 한인들을 위한 부동산 브로커 교육 프로그램 및 무료 경제 교실이 열린다.

상업용 부동산 전문회사인 '워렌마커스(대표 진 박)'는 "2월부터 부동산 브로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2일부터 시작되는 브로커 트레이닝 프로그램은 브로커 시험 준비반과 무료 경제 상식반 등 2개로 나누어져 진행된다.

브로커 시험준비반은 라이선스 취득을 원하는 부동산 에이전트나 일반 한인 부동산 중개업과 관련해 재교육을 원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시험에 중점을 둔 문제풀이 및 심층설명 등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경제 상식반은 무료로 개방되며 한인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증권이나 금용 등 경제 관련 내용뿐만 아니라 정치 등 사회 전반에 걸친 주요 이슈들을 선정해 토론 형식으로 교육한다.

워렌마커스의 진 박 대표는 "부동산 경기 침체기 상황에서 한인 에이전트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어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며 "사회 생활을 하면서 브로커 시험준비를 병행하기 힘들어하는 업계 관계자들을 도울 수 있는 자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브로커 시험 준비반은 4주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목요일 오후 7~9시까지 강의가 진행되며 경제 상식반은 수요일 저녁 7~9시에 열린다.

▷문의: (800)429-0014

곽재민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