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학과 동양의학 한방치료를 결합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클레버 케어 헬스 (Clever Care Health, CCH)가 코리아타운 시니어 커뮤니티 센터 내에 클레버 케어 헬스 코리아타운 사무소를 지난 21일 오픈했다.
클레버 케어 헬스 코리아타운 사무소는 클레버 케어 네트워크 확장의 일환으로 한국어로 대면 서비스를 진행하며 2021 연례 가입 기간을 앞두고 메디케어 수혜자들에게 꼭 맞는 건강 플랜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문을 열었다.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의 대표 및 최고 경영자 Myong Lee씨는 “영어가 불편한 한인 시니어들이 헬스케어나 메디케어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다.”라고 말하며 “코리아타운 내 새롭게 오픈한 클레버 케어 헬스 사무소는 시니어들과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모이는 열린 공간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장소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맞춤형 메디케어 정보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코리아타운 클레버 케어 커뮤니티 사무소는 영어와 한국어를 이중으로 구사하는 상담원들이 헬스케어 선택에 관한 질문에 답변을 하며 메디케어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 준다.
모든 상담 서비스들은 무료로 제공되고 정신건강, 푸드뱅크 및 그 외 클레버 케어와 파트너십을 맺은 비영리 단체를 통해 제공되는 지역사회 지원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커뮤니티 사무소를 방문하는 모든 한인들은 명상, 요가, 타이치 및 건강 영양 등의 웰빙을 주제로 하는 클라스와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clevercare-ca.com을 방문하거나 (833) 721-4377 (TTY: 711)로 전화하면 한국인 메디케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할 수 있다. 영업시간은 10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주 7일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까지,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코리아타운 시니어센터 클레버 케어 헬스 사무소는 965 놀만디 에비뉴(놀만디와 올림픽)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