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글로벌뷰티그룹 키스 맨해튼서 론칭 행사

타임스스퀘어에서 뷰티제품 시연·K-팝 공연
NYPD·FDNY 여성 경찰과 소방관에 제품 증정

9일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서 개최된 글로벌 뷰티전문기업 키스(KISS)의 신제품 파라(the farrah) 헤어스타일링기 론칭 행사에서 신제품을 이용한 헤어 스타일링 시연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KISS]

9일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서 개최된 글로벌 뷰티전문기업 키스(KISS)의 신제품 파라(the farrah) 헤어스타일링기 론칭 행사에서 신제품을 이용한 헤어 스타일링 시연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 KISS]

뉴욕시 맨해튼 타임스스퀘어 메인광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와 함께 한인기업 뷰티제품의 체험형 론칭 행사가 열렸다.

글로벌뷰티그룹 키스(KISS)가 9일 타임스스퀘어에서 헤어용 신제품 ‘파라 헤어스타일링기(the Farrah curling iron)’ 론칭 행사를 개최한 것이다.

낮 12시부터 저녁까지 이어진 이 행사에서는 K-팝 댄스팀과 브로드웨이 뮤지컬팀의 공연을 감상하고 각종 게임과 경품 추첨에 참여해 상품을 받는 등 푸짐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행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직접 유명 스타일리스트로부터 헤어 스타일 팁을 조언받을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다.

이 행사의 사회는 한국어를 능통하게 구사해 MTV 등에서 빅뱅·소녀시대 등 K-팝 스타, 한류스타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전문 MC로 활약하고 있는 그레이스 수베르비가 맡았다.

이어서 K-팝 댄스팀인 아이러브댄스(I Love Dance) 팀의 K-팝 댄스 커버 무대와 브로드웨이 뮤지컬팀의 아카펠라 공연 순서가 이어졌다.

이날 소개된 키스 ‘파라 헤어스타일링기’는 원하는 스타일로 헤어 컬링을 손쉽게 연출하도록 하는 제품으로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고 컬링이 오래 지속되는 특허 등록된 제품이다. 특히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작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제품으로 10분 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현장에서는 유명 헤어아티스트 쑤니(Ssoonie)와 에저 파라(Edgar Parra)가 ‘파라 헤어스타일링기’를 이용한 헤어스타일링 시연과 함께 신청자들에게 즉석에서 스타일 팁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 가운데 커뮤니티를 위해 기여한 뉴욕시경(NYPD)·뉴욕시 소방국(FDNY)의 여성 경찰관과 소방관들에게 155달러 상당의 제품 100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자리도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장은주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