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신기사

한우회 일부 전 한인회장 제명 논의

샌디에이고 한우회는 지난 7일 대장금에서 모임을 갖고 일부 회원들에 대한 제명건 등 당면한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문병길 한우회장은 “정관에 따라 한우회 명예를 훼손한 4명의 전직 한인회장의 제명에 대해 논의한 것은 사실이지만 결정된 바는 없다”고 밝혔다. 이밖에 이날 한우회는 정관상 회원자격 조항을 개정, 지금까지 전직 한인회장만 가입이 가능하도록 돼 있는 것을 전직 이사장까지로 확대했으며 회장 외 부회장 2명 및 총무, 재무로 구성돼 있는 임원진을 부회장 겸 총무 1인 체제로 간소화 했다. 이날 개정된 정관에 따라 임천빈씨와 한청일씨 등 전직 이사장의 신입회원 가입이 이날 인준됐다. 이날 모임에는 문병길, 정창화, 김일진, 조광세, 임영상, 장양섭 전한인회장과 한청일 전이사장이 참석했으며 5명의 회원을 위임했다. 이어 한우회는 10일 열리는 ‘2010년도 총영사배 골프대회’의 성공적 진행을 위해 전 회원들이 적극 참여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으며 앞으로 매월 첫 번째 수요일에 정기 모임을 갖기로 결정했다. 김민규 인턴기자

2010.04.09. 17:18

한우회 신임회장 문병길씨 추대

전직 샌디에이고 한인회장들의 모임인 한우회의 신임회장에 제20대와 21대 한인회장을 역임한 문병길(사진)씨가 추대됐다. 한우회는 지난 12일 서울정에서 모임을 갖고 참석자 전원의 만장일치로 문 전한인회장을 신임회장에 추대하는 한편 당면한 주요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모임에서 한우회는 가주 하원의원선거에 출마하는 최석호 어바인 시의원을 적극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2010.03.12. 16:25

SD 한우회 신임회장에 김병목 박사

전직 한인회장들의 모임인 샌디에이고 한우회의 신임 회장에 7대 한인회장을 지낸 김병목 박사가 추대됐다. 한우회는 지난달 26일 대장금에서 송년행사를 겸한 정기총회를 갖고 김박사를 신임회장에 추대했다. 신임총무에는 김진모 전한인회장이 임명됐다. 김 신임회장은 “한우회와 샌디에이고 한인사회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09.01.16. 16:18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