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예방의학 시대…"열이 몸을 살린다!"
멀티원열 치료기 Doctor J
암이 싫어하는 적정 온도 적용
열에너지 주입 대체의학요법

'원열치료교육센터' 추영수 원장이 멀티원열 치료기 Doctor J로 환자를 치료하고 있다. Doctor J는 냉증을 제거하고 신경과 혈을 풀어 혈액순환 및 면역력 강화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냉증 현상과 혈액순환에 탁월한 치료로는 원열(온열) 치료법이 있다. 병든 몸 안에 열에너지를 물리적으로 주입함으로 인체를 '워밍업' 시켜 혈액순환을 돕는 대체의학요법이다. 온열요법은 1960년 이후 의학 치료로 개발 및 적용됐으며 일본 독일 유럽 북미주에서 활발하게 적용되고 있다. 현재는 고온 온열 암 치료(Hyper Thermia)가 대학병원과 종합병원에서 암 환자들을 위한 전문치료로 실행되고 있다.
의학계에 의하면 암세포는 열(38.5도~42도)의 온도에 괴사하는데 Hyper Thermia가 바로 그 열 온도를 적용한다. 문제는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며 치료비도 비싸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가 없다는 점이다.
한 가지 희소식은 암이 싫어하는 적정 온도(38.5도~42도)를 가진 멀티원열 치료기 'Doctor J '가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다는 점이다. 특수 열로 질병의 원인이 되는 냉증을 제거하고 신경과 혈을 풀어 건강을 회복해 주는 것이 특징. 인체의 각종 근육통 신경통 관절통은 기본 치료가 되며 병명이 잘 나타나지 않는 자율신경기능저하증과 각종 암 병을 가진 환우들의 신체 내 냉증과 혈관 내 혈전증을 제거하여 혈액순환 및 면역력을 강화시켜 준다. 그뿐만 아니라 항암치료 후 통증 및 후유증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원열 치료는 특히 뇌졸중으로 마비된 환자들에게 큰 회복 효과를 나타내며 부작용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장 테라피는 또한 장내 환경과 체질을 개선해 소화기관 전반의 활동에 큰 도움을 준다. 오랫동안 배가 시리고 아픈 증상도 의외로 쉽게 개선된다는 후문이다.
현재 '원열치료교육센터(Natural Thermal Therapy Institute) '는 많은 임상사례를 만들고 있으며 단 한 번의 치료에도 큰 효과를 거두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의료선교사 양성교육과 함께 열 의학 치료 상담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원열치료교육센터 추영수 원장은 전인치유와 자연 힐링을 찾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는 www.nttiusa.org
▶문의: (213)700-6622
(213)392-1030
1508 6 th Ave L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