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샤워, 360도 입체바람, 훈련모드, 오염도 확인 등 혁신적 신기술이 적용된 쿠쿠 의 '트윈팻 펫 드라이룸'.
‘쿠쿠 미주법인’은 반려동물을 위한 신개념 펫 가전 ‘트윈팬 펫 드라이룸’을 미국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한국 반려동물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정화해 주며, 건조기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반려동물이 쉴 수 있는 펫 하우스로도 활용 가능하다.
반려견과 반려묘에 최적화된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반려동물에게 안락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하우스 형태로 제작됐다. 상단 필터부에는 오픈 디자인을 적용, 언제든지 주인과 교감을 나눌 수 있으며, 내부에서 일정한 힘을 가하면 열리는 세이프티 도어가 적용돼 불편함을 느낄 경우 스스로 빠져나올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360도 입체바람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의 털을 건조할 수 있으며, 안락한 휴식을 위한 온도조절과 수면모드 기능도 제공한다. 훈련모드 기능을 통해 반려동물이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훈련사와 수의사의 의견을 반영해 설계된 훈련모드는 적응, 훈련, 사용 등 3단계 모드로 구분되며, 반려동물이 단기간 내 터널형(Kennel) 디자인에 적응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산책 후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물질을 말끔히 제거하기 위해서는 에어샤워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목욕 후에는 반려동물의 털을 말려주는 드라이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오염도는 파랑(최상), 보라(보통), 빨강(심각) 등 3가지 LED 색상으로 구분되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세척 역시 쉽고 간편하다. 드라이룸 내통과 구동부, 발판이 완전히 분리돼 필요시 언제든지 세척 가능하며, 미세먼지를 잡기 위해 상단에 부착되는 대형 집진 필터와 깨끗한 공기 유입을 위한 후면 필터 시스템을 주기적으로 교환해 언제나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쿠쿠 트윈팬 펫 드라이룸은 펫 하우스 활용 시 여름 수면 모드를 선택하면 펫 하우스 내부에 시원한 바람이 흐르며, 겨울 수면 모드를 선택하면 따듯한 바람이 흘러 반려동물에게 언제나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쿠쿠 미주법인은 트윈팬 펫 드라이룸의 미국 시장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의 소비자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고객은 정상가 999달러에서 300달러 할인된 6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론칭 기념 선착순 혜택은 쿠쿠 공식 웹사이트 또는 오프라인 판매처 사전 주문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사전 주문된 제품은 출시 후 택배를 통해 배송되며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