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한정 메뉴 출시

Los Angeles

2023.03.19 15: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맥도날드

맥도날드

'맥도날드'의 '크리스피 치킨 샌드위치'(Crispy Chicken Sandwich)는 2021년 미국에서 신메뉴로 출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 샌드위치가 이제 맥너겟(McNuggets   ) 맥머핀(McMuffin   )  샌드위치 맥플러리(McFlurry   ) 디저트와 같은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메뉴 대열에 합류한다. '맥크리스피(McCrispy™)'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맥'이라는 이름을 얻는 것은 맥도날드에서 명예 훈장과도 같다.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맥도날드는 한정 기간 동안만 새로운 맥크리스피 샌드위치들을 판매한다.  
 
바로 신상 메뉴인 '베이컨 랜치 맥크리스피(Bacon Ranch McCrispy)'와 '베이컨 랜치 디럭스 맥크리스피(Bacon Ranch Deluxe McCrispy)'가 그 주인공이다.  
 
두 샌드위치는 모두 맥도날드의 시그니처인 치킨 필레에 애플 우드 훈제 베이컨 크리미한 새로운 랜치 소스(버터밀크와 말린 허브 및 향신료로 만든 소스)를 바삭하게 토스트한 포테이토 롤에 얹어 서빙된다.  베이컨 랜치 맥크리스피에는 시원한 크링클 컷 피클이 들어가고 베이컨 랜치 디럭스 맥크리스피에는 로마 토마토와 잘게 썬 레터스가 들어간다.  
 
듣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는 이 새로운 샌드위치 메뉴들은 수량이 소진되기 전까지 한정 기간 동안 전국의 참여 매장에서 판매된다. "오늘 맥크리스피 어때요?"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