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산균 샤워' 효과, 안심 브랜드 '차앤맘' 美 상륙

Los Angeles

2024.03.05 08:27 2024.03.05 09:2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차바이오 피부 과학의 결정체
보습, 진정 가로세로 이중 잠금
핫딜 입점 기념 20% 할인전
맘가이드 클린마크를 획득한 '차앤맘 피토세린' 아기 스킨케어 3종 세트.

맘가이드 클린마크를 획득한 '차앤맘 피토세린' 아기 스킨케어 3종 세트.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60년 노하우가 담긴 '차앤맘(CHA&MOM)'을 미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미주 최대 온라인 쇼핑몰 중앙일보 '핫딜'은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을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한 제품은 ▶피토세린 하이드로 아기 헤어&바디워시 ▶피토세린 모이스처 아기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아키크림 등 영유아 스킨케어 3종이다.
 
이 제품들은 차바이오그룹이 독자적으로 만든 성분인 '피토세린(PHYTO SELINE)'을 담았다.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조합했다.
 
"자연분만 시 아기는 산도(産道)를 거치며 엄마의 질내 유산균을 온몸에 묻히는 '유산균 샤워'를 한다. 차바이오그룹의 전문가들은 유산균 샤워가 아기의 피부 면역력 형성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 주목하고, 질 내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을 비롯한 유산균 샤워의 핵심 요소와 식물유래 보습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아기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토세린™을 설계했다"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또한 "차바이오 피부 과학의 결정체로, 연약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하는 가로 보습, 세로 진정의 이중 잠금이 핵심이다. 유산균 샤워에서 발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과 유익균이 피부 깊이 스며들어 자극에 민감한 여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동시에 피부지질과 가장 유사한 식물유래지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장벽을 강화해 준다"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산 구기자 추출물이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고, 바이오 컨버전 기술이 적용된 해바라기씨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에 더욱 빠르게 흡수되는 한편 각질층에서 수분이 증발하는 것까지 똑똑하게 막아준다.  
 
좋다고 소문난 것은 아이에게 다 해주고 싶은 게 부모의 마음이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어떤 로션을 발라줘야 하나 신경 쓰였다면 차앤맘을 추천한다.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100% 안심할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하고 투명한 공정을 통해 만든 이 제품은 피부자극지수가 0.00으로 저자극 판정됐고 EWG ALL 그린등급과 맘가이드 클린마크를 획득했다.  
 
현재 핫딜 입점을 기념한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문의:(213)368-2611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