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트랙'은 'AMERICA'와 'TRACK'의 합성어로 미국 대륙 거의 모든 주(STATE)를 연결하는 기차 노선이다. 노선 중 '해변의 불빛'이라는 뜻의 '코스트 스타 라이트'는 LA와 시애틀을 운행하는 대륙 종단 노선으로, '꿈의 열차'라고도 불린다.
코스트 스타 라이트는 2216Km의 거리를 34시간에 걸쳐 운행한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긴 시간 동안 생각을 정리하고 추억을 만들며 안식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침대실(2인 전용) 및 샤워실과 침대실 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휴게실(Parlour)과 차량 밖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 차량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열차 여행 중 전 일정에 제공되는 열차 식당의 식사 메뉴 또한 일품이다.
▶레이니어 마운틴 국립공원
캐나다와 워싱턴 주, 오리건 주까지 걸쳐있는 캐스케이드산맥 중 가장 높은 해발 4392m의 상징적인 산이다. 알래스카를 제외한 미국 전역에서 가장 많은 빙하를 가지고 있어 일 년 내내 만년설과 빙하를 펼쳐 보인다. 초원, 호수, 폭포와 더불어 야생화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는 곳이다.
▶시애틀 하버 쿠르즈
도시를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에리엇 베이의 탁 트인 전망을 유람하고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시애틀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와우 투어는 또한 시애틀의 명소인 스페이스 니들과 치훌리 정원 및 유리, 스타벅스 1호점, 파이크 플레이스, 다운타운 등도 빠짐없이 둘러본다고 밝혔다. 3박 4일 일정으로 시애틀에서 LA로 돌아올 때는 항공편을 이용한다. 출발일은 5월 20일(화)이고 요금은 1950달러다.
▶문의: (213)458-6611,(070)7884-2600(한국 번호)
# 알뜰탑#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