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문제성 발톱 숨기지 말고 전문 관리 받으세요"

Los Angeles

2025.10.05 19:01 2025.10.04 11:5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발앤풋]
비의료·미용적 관리
오픈 기념 혜택 '풍성'
두껍고 변색되거나 손상된 발톱 케어에 특화된 발앤풋.

두껍고 변색되거나 손상된 발톱 케어에 특화된 발앤풋.

두꺼워지고 변색된 발톱은 단순히 보기 불편한 것을 넘어 일상 속 불편과 통증을 불러온다. 스스로 손질하기도 어려워 많은 이들이 고민하지만, 병원 치료는 약물 부작용이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선뜻 선택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연세가 있는 부모 세대는 발톱이 두꺼워지고 굳으면서 보행 자체가 힘들어지는 사례도 적지 않다.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LA에 '발앤풋(BAL & FOOT)'이 문을 열었다. 발앤풋은 의료적 수술이나 약물 복용 대신, 통증 없는 비의료.미용적 발톱 관리로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공간이다.  
 
발앤풋의 설립 배경에는 원장의 오랜 개인적 경험이 자리한다. 내성발톱으로 오랜 시간 고통을 겪었던 원장은 6~7년 전 한국 유튜브에서 발 관리 영상을 접한 것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이 분야에 관심을 가졌다. 이후 식물원 운영과 학업을 병행하며 관련 라이선스를 취득했고, 최근 교포들이 발톱 관리를 위해 한국까지 원정을 간다는 사실을 접하고 "이제는 LA에도 전문 관리 공간이 필요하다"는 결심을 굳혔다. 원장은 "발톱 문제는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보편적인 증상임에도 많은 분들이 부끄럽게 여겨 치료나 관리를 미루다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며 "발앤풋은 '발톱은 창피한 것이 아니다'라는 인식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문제성 발톱은 노년층뿐 아니라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서도 흔하다. 마라톤, 등산, 축구, 테니스, 클라이밍처럼 발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인들은 발톱 손상과 변형, 두꺼워짐으로 인한 고민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발톱은 자라는 속도가 느려 회복에 8~12개월이 걸리지만 조기에 관리하면 불편과 통증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발앤풋은 숙련된 LA 인증 네일 테크니션이 1:1 예약제로 고객을 관리하며, 철저한 위생 시스템과 전용 의자를 갖추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10명에게 회원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본 회원권도 특별 할인가에 마련해 더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발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역 사회와의 나눔에도 힘쓴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매달 한 명을 선정해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히 봉사와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발앤풋의 목표는 단순하다. 발톱으로 더 이상 고통받는 사람이 없게 하는 것이다. 발톱 제거 수술이나 약물 복용처럼 부담스러운 치료 대신, 통증 없는 비의료.미용 관리로 편안한 회복을 지원한다. 다만 염증이 동반된 경우에는 의료적 진료가 우선된다.
 
자세한 안내와 예약은 전화나 카카오톡을 통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문의: (213)929-3674, simjjing6123(카카오톡)
 
▶주소: 1483 W. 36th St, Los Angeles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