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공모합니다"
갤러리 두아르떼 주최
마감 오는 9월 15일까지
두아르떼의 수잔 황 관장은 "한인 작가들 중에는 좋은 재능이 있는데도 경제적인 문제로 작품 활동을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조금이나마 한인 작가들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하게 됐다"며 "가능하다면 앞으로 매년 공모전을 열어 커뮤니티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작품은 주제나 기법 재료에 제한이 없이 모든 종류의 드로잉이 응모 가능하다. 일반부문은 18세 이상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학생부문은 7-12학년까지 응모할 수 있다.
마감은 9월 15일까지이며 수상자 발표는 10월 15일에 할 예정이다. 황 관장에 따르면 공정한 심사를 위해 타인종으로 심사위원을 구성할 예정이다.
대상 1명에게는 상금 2000달러와 상장, 금상은 일반·학생 각 1인으로 1000달러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은상 각 2명에게 500달러, 동상은 각 10명에게 상장과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시 신청서와 작품설명서, 자기 소개서와 작품 이미지를 이메일([email protected])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 신청 및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gallerydoart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