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인 차압위기서 구해 드려요' 주택 세미나 열어

Los Angeles

2008.07.24 18: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차압 위기에 빠져 힘드시다고요. 저희들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차압 위기에 빠진 한인들을 위한 '숏세일 및 차압 위기 탈출 세미나'가 열린다.

뉴스타부동산의 베로니카 이(사진) 부사장은 "차압 위기에 빠진 한인 주택소유주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며 "이 세미나는 차압 세미나로 포장하면서 자신의 리스팅을 소개해 투자자를 끌어들이려는 것이 아니라 어려움에 처한 한인들에게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열린다"고 밝혔다.

오는 8월 6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동안 JJ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는 숏세일 스페셜리스트인 호프 김씨가 강사로 나와 ▷차압 트렌드 ▷차압 절차 ▷숏세일과 차압 비교 ▷숏세일 방법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하게 된다.

또한 베로니카 이 부사장이 운영하고 있는 숏세일 전문 컨설팅팀이 개별적으로 숏세일 상담 및 숏세일을 직접 도와줄 계획이다.

이 부사장은 "몇차례 차압 세미나를 실시해보니 정작 도움을 필요로 하는 차압 위기에 빠진 주택소유주보다는 차압 매물 투자자들이 투자 기회로 이용하려는 경우가 많았다"며 "따라서 이번 세미나에서는 가급적이면 투자 관련 부분을 빼고 차압 위기를 벗아날 수 있는 현실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데 주력할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장소 문제로 예약자만 참석이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 (949)678-5013 (949)552-5075(팩스) [email protected]

김현우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