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9월 20일 '칼리지 페어' 오전 9시부터 현장 등록 가능

Los Angeles

2008.09.19 20:5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제3회 칼리지페어’가 오늘 10시부터 사랑의교회(1111 N. Brookhurst. St. Anaheim)서 열립니다.

UCLA, 코넬, 포모나 칼리지 등의 입학사정관의 입학설명회를 비롯해 전국 유수 40개 대학에서 마련하는 지원안내부스, 학년별에 따른 대입정보세미나, SAT등 학부모를 위한 상담 테이블, 무료적성검사 등 중고교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다양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전 등록을 마치지 못한 참가자들은 당일 오전 9시부터 현장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날 칼리지페어는 오전 10시 코넬대학 서부지원자 심사담당 입학사정관의 대입설명회로 시작됩니다. 따라서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분들은 가능한 9시30분 이전에 현장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오후 4시까지 건물내부 곳곳에서 여러가지 행사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등록시 받은 프로그램 내용과 시간, 장소를 꼼꼼히 체크해 이날 하루 일정을 계획하면 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10명의 교육컨설턴트가 학부모들의 상담에 응하게 될 ‘교육상담실’은 미리 자녀의 고교 선택과목,현재 성적, 과외활동 내역 등을 준비해가면 훨씬 효율적인 대입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장 주차장이 붐빌경우 2401 W. La Palma Ave에 마련된 추가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셔틀버스로 행사장까지 교통편이 제공됩니다.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