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부모님께 최대한 좋은 것을 대접하고자 하는 자녀들을 위해 각 업체들 역시 다양한 제품과 할인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건강보조식품
중장년층 사이에서는 자연 생약성분으로 제조된 각종 건강식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큐라파에서는 초음파 공법으로 추출한 솔잎엑기스진액골드를 판매중이다. 동의대학교 한의학 연구소와 공동 개발된 이 제품은 고혈압과 당뇨, 동맥경화, 심장병 등 혈관 순환기 질환과 위장질환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솔잎 뿐 아니라 영지버섯과 검은콩, 산수유, 어성초 등 8가지 원료가 첨가됐고 지난 3월 까다로운 유대인 정결식품 인증인 ‘코셔인증’을 획득했다. 60개입 1박스에 195달러이며, 오늘(18일) 하루에 한해 본사(3170 Olympic Blvd.)에서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박스를 증정한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노인들을 위한 각종 보조식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준비되고 있다.
나노웰에서는 최근 통증 개선제 알쓰맥스의 50만병 판매 달성 기념으로 3병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가격은 207달러. 업계 80%의 점유율을 보이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제품은 관절,신경 및 근육의 만성 통증을 개선하는 데 탁월하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알쓰맥스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알쓰-프로 역시 같은 가격으로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손인우 과장은 “자가면역을 돕고 활성제 역할을 하는 CMO(cetyl-myristoleate) 성분이 들어있어 류머티스성 관절염과 다발성 경화증 회복을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다모아 헬스에서도 관절 통증 개선제 에이-맥스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업체측에 따르면 각종 한약재료 중 관절염, 신경통, 류머티스 등에 사용되던 복령, 감초, 몰약, 유향, 독촬, 삼칠근, 장미꽃잎 등의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천연 제품이기에 위나 간에 부담을 주지 않아 속쓰림이나 더부룩한 위장장애도 없고 장기간 복용에도 내성이 생기지 않고 부작용도 없다고 알려졌다.
69달러 상당의 60정들이 제품을 2병 구입하면 에이-맥스 1병과 식이섬유 성분이 들어있는 D-화이바 2병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산뜻한 구취 제거제도 부담없는 선물로 무난하다. 고센 바이오 사이언스는 생약성분으로 입속의 세균서식을 억제, 음식과 술, 담배 냄새 등을 제거하는 카시아노바를 2통 구입하는 고객에게 1통을 무료로 증정한다. 연말까지 실시되며 1통(35정)에 20달러.
▶한방
홍삼과 산삼 등 원기 회복을 돕는 한약재와 체력을 보강에 좋은 보약도 추운 겨울을 앞두고 든든한 효도선물이다.
성심산삼한방병원은 연말까지 야생산삼과 보약세트를 세일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로키산맥에서 채취한 15년근의 경우 1뿌리당 30달러, 25년근 이상은 50달러에 판매중이며 구입시 진단과 체질 감별, 치료가 무료다.
이밖에 산삼 대보탕과 귀빈탕, 총명탕, 그리고 성장탕이 포함된 ‘가족 건강 보약 세트’가 각각 500달러에서 250달러로 인하됐으며 한꺼번에 모두 구입할 시에는 기존 2000달러에서 990달러로 세일가에 판매중이다.
서영수 한의학 박사는 “대보탕은 산삼, 당귀, 숙지등의 약재를 넣어 달여졌으며 정력과 기 보충에 좋고, 귀빈탕은 아랫배가 차고 가슴에 열이 나는 등 갱년기 장애에 좋은 당귀와 백출 등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