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 미주 최대 한인 뉴스 미디어
English
지역선택
LA중앙일보
뉴욕중앙일보
애틀랜타중앙일보
시카고중앙일보
워싱턴중앙일보
달라스중앙일보
덴버중앙일보
샌디에고중앙일보
밴쿠버중앙일보
토론토중앙일보
한국중앙일보
전체
사회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HelloKtown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핫딜
베스트몰
이벤트
기획몰
고국배송
브랜드몰
교육
교육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검색
사이트맵
미주중앙일보
검색
닫기
전체
사회
사회
사건사고
사람/커뮤니티
이민/비자
교육
정치
국제
오피니언
경제
경제
생활경제
금융/증권
재테크
부동산
비즈니스
자동차
라이프
라이프/레저
건강
종교
여행 · 취미
리빙 · 스타일
문화 · 예술
시니어
연예/스포츠
방송/연예
영화
스포츠
한국야구
MLB
농구
풋볼
골프
축구
ASK미국
전체상담
전문가 칼럼
전문가 소개
미국생활 TIP
HelloKtown
구인
렌트
부동산
자동차
전문업체
사고팔기
마켓세일
맛집
핫딜
베스트몰
이벤트
기획몰
고국배송
브랜드몰
KoreaDailyUs
에듀브리지
생활영어
업소록
의료관광
해피빌리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틱톡
미주중앙일보
닫기
검색어
검색
센스있는 그 남자 '여심을 훔쳤다'
Los Angeles
2008.11.17 14:48
업데이트 정보 더보기
옵션버튼
글자크기
확대
축소
인쇄
인쇄
공유
공유
기사 공유
페이스북
X
카카오톡
링크복사
닫기
바로 보석·화장품·지갑이다. 바로 남성들이 선택해야 할 연말 선물 품목이기도 하다. 특별히 올해는 '길치'나 자동차 운행이 많은 아내나 여자친구를 위한 내비게이터를 덤으로 소개한다.
화장품
가격면에서 저렴하면서도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연말에는 브랜드 별로 저렴한 선에서부터 고가의 화장품들까지 다양한 품목들이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그 선택의 폭이 넓다.
또 세분화해보면 기초 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향수 바디용품 등으로 나누어 볼수 있다.
아내나 여자친구가 민감한 피부의 소유자라면 얼굴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 보다는 향수나 바디용품이 더 무난할 수 있으며 색조 화장품류는 여성들마다 취향이 확연히 차이 나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타운내에는 팔레스 뷰티 로데오 화장품 J-타운 화장품월드 등의 화장품 전문 매장에서 연말 기획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보석
여성들에게는 영원히 뿌리칠 수 없는 유혹. 바로 보석이다. 생일선물 발렌타인 크리스마스 선물 품목에 빠지 않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그만큼 보석은 여심을 사로잡는데 큰 역할을 해 왔다.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연말 선물로는 목걸이나 귀걸이가 손가락 사이즈를 재야하는 반지보다 무난하다는 조언이다.
또 탄생석을 하나쯤 갖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많기 때문에 사파이어 루비 에메랄드 등 컬러 보석이 연말 선물용으로 큰 인기라는 설명이다.
타운내 아씨 마켓 2층에 자리한 반도보석은 연말을 맞아 150달러선부터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해 놓고 있다.
하워드 김 사장은 "20~30대의 젊은층 여성에게는 티파니 스타일의 심플한 목걸이 선물을 추천한다"면서 반면 "40~50대 장년층들에게는 요즘 유행을 타고 있는 장미희씨 스타일의 길게 떨어지는 귀걸이가 선물하면 제격"이라는 설명했다.
또 약간 고가이기 하지만 화이트 그레이 옐로우 블랙 등 다양한 색깔의 진주들이 섞여있는 내추럴 컬러 진주 목걸이도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도보석은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고급 다이어리와 보석 지갑을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기프트 상품권도 판매하고 있다.
명품 가방·지갑
여성들에게 있어서의 명품 가방의 의미는 남성들이 애지중지하는 자동차나 골프채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만큼 많은 여성들이 한두개 정도는 꼭 갖고 싶어하는 소장품이다.
이번 연말 마음먹고 아내의 가방이나 지갑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아마도 연말 내내 아내의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한인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에는 샤넬.구찌.루이비통.프라다.코치.보테가 베네타.마크 제이콥스 등 다양한다. 그 가격대도 1000달러선에서 수천달러에 이르기까지 천차만별이다.
한인타운 플라자내 보테가베테타.클로이.발렌시아가.입생로랑.지방시.지미추 .마크 제이콥스. 랑방 등의 명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파라슈가 연말 고객들에게 희소식을 전했다.
파라슈 정혜원 매니저는 "11월 한달간 이전 기념 그랜드오프닝 세일을 하고 있어 전품목을 20%~50% 세일하고 있다"며 "연말 샤핑의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또 가방이 부담된다면 400~600달러 선의 지갑들을 20% 할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내비게이터
'여성들에게 자유를…' 여성들 중에는 의외로 '길치'가 많다. 몇 번씩 가본 길도 찾아 가지 못해 길을 묻다가 남편에게 핀잔을 듣는 경우가 적지 않다.
만약 당신의 그녀가 길치라면 어쩌면 보석이나 화장품보다 휴대용 GPS가 더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최신형 GPS들은 사용이 쉬어 기계치인 여성들이나 노인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타운 인근 리본전자에서는 연말을 맞아 149.99달에서 399달러까지 저렴한 내비게이터를 준비해 놓고 있다.
리본전자측은 "149달러 내비게이터가 요즘 잘 나가고 있다"면서 "한국어 기능에서 사진 저장 음악 듣기 서치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하고 있는데다 쓰는 데도 편리해 특히 여성들이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선물한 후 부착에서 사용설명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한다면 당신은 '자상한 남편' '스위트한 남자친구'라는 찬사를 듣기에 결코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세리토스 아모레' 3주년 사은 잔치
'세리토스 아모레'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설화수 3종 탄력크림세트는 358달러에서 189달러로 4종 자음생.섬리안크림세트 624달러에서 402달러로 할인 가격에 내놓았다.
이외에도 설화수 기초 2종(226달러▶104달러)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252달러▶115달러)아이오페 기초 2종(98달러▶70달러) 라네즈 기초 2종(76달러▶45달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세리토스 지역에 유일한 아모레 화장품 전문점인 '세리토스 아모레'는 오픈 3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문호 사장은 "오픈 3주년을 맞아 모든 샤핑 고객들에게 스페인 마조리카 진주귀걸이 세트를 무료로 선물할 예정"이라며 "천연진주는 아니지만 여성들이 마음에 쏙 들어할 만한 선물"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리토스 아모레에서는 10% 캐시 리베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포인트 정립이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무료다. 이외에도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 헤어 바디 제품도 핸드워시 & 로션세트를 5달러~30달러 구비하고 있다.
▷문의:(562)865-2088 17801 Pioneer Blvd.
오수연 기자
# 081117_샤핑 가이드
많이 본 뉴스
전체
로컬
이전
다음
이전
다음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