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중앙일보

광고닫기

'자기 사업 돌아보고 새 기회 찾아보세요'···LA상의 '최고경영자과정' 개설

Los Angeles

2009.01.07 18:5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불경기에 자신의 사업을 돌이켜 보며 자기개발과 새로운 사업방향을 찾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Executive MBA-LA '글로벌 최고 경영자과정' 프로그램이 3기생을 모집한다.

한국 외국어대학 주최 LA한인상공회의소 주관 재외동포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과정에서는 한국 외국어대학의 5개분야 전문교수들이 최고 경영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필수 내용들을 대학원 수준으로 강의한다.

2기 수료생이기도 한 LA한인상공회의소 스테판 하 회장은 "어려울 때 기회가 만들어지는 것"이라며 "EMBA 수강은 좋은 사업기회를 찾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과정은 총 5주 코스로 ▷회계 정보 및 기업가치(조장연 교수) ▷전략경영과 전략적 리더십(김중화 교수) ▷재무전략(박진우 교수) ▷조직관리와 인재경영(권석균 교수) ▷마케팅 세계로의 여행(채명수 교수) 등으로 진행된다.

또 손성원 캘리포니아주립대 교수와 이상백 백텔 부회장 김광성 변호사 등의 특강도 예정돼 있다.

체계적 경영지식 습득과 최신 경제 동향을 파악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게 주최측의 설명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남가주 외국어대학교 동문회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남가주 외대 동문회 이종석 회장은 "최고 경영자 과정의 특성상 교육과 함께 이뤄지는 동기들과의 네트워크도 프로그램에서 얻을수 있는 무형의 자산"이라며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가와 함께 장학금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의는 1월19일~2월20일 매주 월~목 오후 6시30분~오후 9시30분에 옥스포드 팔래스 호텔에서 진행된다. 입학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수강료는 3000달러다.

▷문의: (213)480-1115

김기정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