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한인타운 중심부에 자리하며 올해로 13년째 한인들에게 편리한 쇼핑공간이 되고 있는 로데오갤러리아(833 S. Western Ave., LA 90005)에서는 주류 백화점이나 가야 찾아볼만한 다양한 종류의 정품 브랜드 상품들로 쇼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알짜배기 상품들 다 모였다
'아로마 테라피'에서는 불경기로 쌓이는 스트레스를 향기로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로마테라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로션 파우더 오일 등으로 유명한 '크랩트리&에블린'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향초 선물용 세트(9.99달러) 향주머니 바디케어 스킨케어 등 종류도 다양하다.
연말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책가방 여행용 가방 등 가방류를 장만하고 싶다면 '러기지타운'이 있다. LA한인타운 유일의 가방 전문점인 이곳은 샘소나이트 잰스포츠 오클리 등 유명 가방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최고 50%까지 세일을 하고 있으며 유명 독일 브랜드인 '리모아' 제품도 갖추고 있다.
'로데오스포츠'는 미국프로야구(MLB) 모자 스피도 수영복 윌슨의 테니스 제품 요넥스의 배드민턴 제품 버터플라이의 탁구용품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딜러십을 보유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20~30%의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전통의 연말 선물: 화장품 여성의류 속옷 보석
연말 선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여성을 위한 제품들. 선물 포장을 잘하기로 유명한 '로데오화장품'은 여성 4종 및 5종 선물세트가 19.99달러에 남성용 스킨 및 로션 세트가 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산 제품으로 49달러 이상 구입하면 1달러라는 싼값에 다양한 선물용 화장품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토코 란제리'에서는 유명 속옷 브랜드인 '트라이엄프'와 다양한 인기 만화 주인공들의 그림이 들어간 겨울용 잠옷을 만날 수 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 아동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브랜드 제품들을 갖추고 있으며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와인 한병이 선물된다.
여성의류를 찾는다면 '시티커넥션'이 있다. 연말맞이로 최고 50%까지 세일을 진행중인데 한국서 유행하는 겨울 외투 및 코트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로데오 보석상'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인기가 높은 커플링을 타 업소들에 비해 20~30%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금 커플링은 300달러부터 다이아몬드가 달린 커플링은 1000달러 안팎에 판매중이다.
'쉼터'에서는 다양한 홈데코레이션 제품들이 있다.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액자나 크리스탈 제품들이 30% 세일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특히 유명 차 브랜드인 '티포르테' 제품과 국화차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
▷연말 맞아 건강도 챙기고 문화도 즐기고
또하나 빠뜨릴 수 없는 것이 건강보조식품과 책 그리고 음악이다.
‘헬스 라이프’에서는 알쓰맥스, 굿앤내추럴, 닥터배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보조식품들에 대해 ‘2개 사면 하나 공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포속 노폐물을 닦아내는 ‘김석호의 신기한 비누’, 어린이 홍삼 영양제 ‘함소아 홍키통키’가 인기다.
‘알라딘서점’에서는 연말 세일로 스테디셀러를 정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문고판 서적을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회원들에 한해서이지만 평생회원 가입에 5달러면 된다. 불경기를 맞아 경제서적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예당뮤직에서는 음악 뿐 아니라 유명 공연 실황, 고전영화, 한국영화, 유명 다큐멘터리 등을 도매가격에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