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연말 준비 이렇게 해요-3] 로데오 갤러리아, 주류 백화점에 있는 브랜드도 즐비

Los Angeles

2009.12.07 18:3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화장품·가방·의류 등 한인 취향 명품만 엄선…건강식품·도서도 세일
LA한인타운 중심부에 자리하며 올해로 13년째 한인들에게 편리한 쇼핑공간이 되고 있는 로데오갤러리아(833 S. Western Ave., LA 90005)에서는 주류 백화점이나 가야 찾아볼만한 다양한 종류의 정품 브랜드 상품들로 쇼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알짜배기 상품들 다 모였다

'아로마 테라피'에서는 불경기로 쌓이는 스트레스를 향기로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로마테라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로션 파우더 오일 등으로 유명한 '크랩트리&에블린'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향초 선물용 세트(9.99달러) 향주머니 바디케어 스킨케어 등 종류도 다양하다.

연말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책가방 여행용 가방 등 가방류를 장만하고 싶다면 '러기지타운'이 있다. LA한인타운 유일의 가방 전문점인 이곳은 샘소나이트 잰스포츠 오클리 등 유명 가방 브랜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최고 50%까지 세일을 하고 있으며 유명 독일 브랜드인 '리모아' 제품도 갖추고 있다.

'로데오스포츠'는 미국프로야구(MLB) 모자 스피도 수영복 윌슨의 테니스 제품 요넥스의 배드민턴 제품 버터플라이의 탁구용품 등 다양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딜러십을 보유하고 있다. 연말을 맞아 20~30%의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전통의 연말 선물: 화장품 여성의류 속옷 보석

연말 선물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여성을 위한 제품들. 선물 포장을 잘하기로 유명한 '로데오화장품'은 여성 4종 및 5종 선물세트가 19.99달러에 남성용 스킨 및 로션 세트가 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한국산 제품으로 49달러 이상 구입하면 1달러라는 싼값에 다양한 선물용 화장품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토코 란제리'에서는 유명 속옷 브랜드인 '트라이엄프'와 다양한 인기 만화 주인공들의 그림이 들어간 겨울용 잠옷을 만날 수 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 아동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브랜드 제품들을 갖추고 있으며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와인 한병이 선물된다.

여성의류를 찾는다면 '시티커넥션'이 있다. 연말맞이로 최고 50%까지 세일을 진행중인데 한국서 유행하는 겨울 외투 및 코트를 다량 보유하고 있다.

'로데오 보석상'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인기가 높은 커플링을 타 업소들에 비해 20~30%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이 돋보이는 백금 커플링은 300달러부터 다이아몬드가 달린 커플링은 1000달러 안팎에 판매중이다.

'쉼터'에서는 다양한 홈데코레이션 제품들이 있다.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한 액자나 크리스탈 제품들이 30% 세일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특히 유명 차 브랜드인 '티포르테' 제품과 국화차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할 수 있다.

▷연말 맞아 건강도 챙기고 문화도 즐기고

또하나 빠뜨릴 수 없는 것이 건강보조식품과 책 그리고 음악이다.

‘헬스 라이프’에서는 알쓰맥스, 굿앤내추럴, 닥터배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보조식품들에 대해 ‘2개 사면 하나 공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세포속 노폐물을 닦아내는 ‘김석호의 신기한 비누’, 어린이 홍삼 영양제 ‘함소아 홍키통키’가 인기다.

‘알라딘서점’에서는 연말 세일로 스테디셀러를 정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문고판 서적을 50%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회원들에 한해서이지만 평생회원 가입에 5달러면 된다. 불경기를 맞아 경제서적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예당뮤직에서는 음악 뿐 아니라 유명 공연 실황, 고전영화, 한국영화, 유명 다큐멘터리 등을 도매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글.사진=염승은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