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연말 준비 이렇게 해요-끝] IB 플라자, '선물 차별화' 입소문 타고 타지역서도 많이 찾는다

Los Angeles

2009.12.08 17: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악어 백·마사이 신발 등 인기
이름 목걸이 '연인들에 딱 좋아'
화장품은 '1개 사면 1개 공짜'
IB플라자에는 보석, 화장품, 핸드백, 인삼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들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EB홈마트나 정품 악어가죽 제품을 다루는 악어하우스 등은 멀리 타지역에서도 손님들이 찾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명품가방이 질린다면'

비싸기는 하지만 너무나 흔한 유명 브랜드 가방에 질린 사람들이라면 악어나 가오리 핸드백도 좋은 선물이 될 듯하다.

IB플라자 2층에 위치한 악어하우스(대표 제인 김)에서는 악어 핸드백을 구입하는 사람에게는 똑같은 디자인의 악어가죽 장지갑을 무료로 증정한다.

악어가죽 남성용 단지갑은 250달러에서 80달러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여성용의 경우 399달러짜리를 150달러에 판다.

여성용 가오리 장지갑은 299달러에서 80달러로 가격을 내려 판매하고 남성용의 경우 단지갑과 벨트를 합친 세트제품을 80달러에 팔고 있다.

제인 김 대표는 "LA에서 유일하게 주정부에서 허가를 받아 악어 가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대폭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없는 것 빼고 다 있다'

1층에 위치한 EB홈마트(대표 김홍수)에 가면 연말 선물로 적당한 상품들이 즐비하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초극세사 제품이 대량으로 구비돼 있다. 패드의 경우 14.99달러에서 시작하며 이불은 트윈사이즈가 44.99달러부터다.

한국에서 공수한 원적외선 세라믹 히터의 경우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하루에도 수백명이 찾는 베스트 셀러. 평소 40달러하던 제품을 1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마사이 건강신발도 199.99달러에서 가격을 내려 69.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EB홈마트 직원들도 즐겨 신는 이 신발은 잘못된 걸음걸이는 보정해 주며 신체의 균형을 교정해주기도 한다.

무엇보다 구매가격에 따라 무료 증정품을 주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쇼핑의 묘미. 60 120 200 300달러 등 총 지출액에 따라 스테인레스 머그컵 세라믹 프라이팬 니베아 9종 세트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랑하는 사이라면 보석선물을'

연인이나 부부라면 서로에게 반지 목걸이 등 장신구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IB주얼리에서는 커플링이나 목걸이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위해 특별히 한국에서 은제품에 백금이 도금된 귀걸이를 들여와 30% 세일 중에 있다. 가격은 40달러대에서 시작한다. 연인들끼리 의미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름 목걸이'도 좋은 아이템이다. 본체는 물론 줄까지 백금으로 돼 있으며 손님의 주문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넣을 수도 있다.

클로이 유 사장은 "커플링 같은 제품은 한국산이 더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대량으로 들여온 상황"이라며 "불황이라 선물을 사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1개사면 1개가 공짜'

팔레스 뷰티에서는 클로징 세일을 실시한다.

모든 제품을 1개 구입하면 1개를 공짜로 준다. 인기있는 제품으로는 퍼미첼 스프레이로 29.99달러짜리는 현재 22.99달러로 할인해 팔며 역시 1개를 추가로 준다. 드라이어 역시 169.99달러짜리를 59.99달러에 팔며 1개를 공짜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젤 스프레이 등 KMS는 물론 세턴 염색약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구입할 수 있다.

글.사진=신승우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