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롤'과 '올드 랭 사인'이 울려퍼지는 감사와 낭만의 계절 대부분의 사람들 손에는 선물꾸러미가 쥐어 있습니다. 따뜻한 불빛과 맛있는 음식이 차려진 집은 행복의 참 의미를 일깨웁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힘든 삶에 지쳐 덩그런히 남아있습니다. 사랑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랑은 모으고 나눌수록 커지는 아름다운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오늘(19일)은 한인 커뮤니티의 사랑이 LA한인타운 윌셔 플레이스로 집결되는 날입니다.
중앙일보.중앙방송이 주최하는 '제3회 사랑의 바자회'가 본보 주차장(690 Wilshire Pl LA)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개최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유명인사의 애장품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물품을 구입하면서 삶에 지친 우리 이웃의 온기를 덥히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이 특별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기업과 협회 교회 학교 등 단체 회원들이 모은 물품을 직접 판매하는 단체장터가 마련됩니다. 또 불우 이웃들에 쌀 한 가마씩을 전달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 운동'도 바자회에 동참 기증품 판매와 모금 활동을 전개합니다. 또 가족들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가족장터 각계 주요인사 및 스타들이 기부한 애장품을 판매하는 경매도 있어 바자회 열기를 돋굴 예정입니다. 행사장 가운데는 특설무대가 마련돼 한미무용연합회의 재즈댄스 고수희 무용단의 사물놀이 비보이 댄스 등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져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됩니다.
사랑의 바자회는 나누면 얼마나 행복해지는 지 알게 되는 행복전파의 자리입니다. 나누지 못할 만큼의 궁핍은 없습니다.
한편 주차는 중앙일보 맞은 편에 있는 사우스웨스턴 법대 대형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213)368-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