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듀오 어메리카] '설렘 가득' 듀오 스피드 이벤트 개최

결혼 적령기 40명 대상
1:1 로테이션 대화 형식

결혼 매칭 서비스 듀오 어메리카에서 오는 8월 스피드 이벤트를 예고해 화제다.

결혼 매칭 서비스 듀오 어메리카에서 오는 8월 스피드 이벤트를 예고해 화제다.

결혼 정보회사 '듀오 어메리카'에서 오는 8월 2일(토) 미혼 스피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듀오의 꽃'이라고도 평가받는 이번 스피드 이벤트에는 결혼 적령기의 40명(남 20명, 여 20명)이 참여하여 1:1 로테이션 대화를 가진다. 정해진 시간마다 자리를 이동하며 다양한 이성들과 짧지만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어보는 시간이다. 서로의 어색함을 덜어줄 레크레이션과 그룹 대화, 애피타이저, 간단한 식사를 나누는 시간도 준비돼 있다.  
 
모두가 기대하는 마지막 순간에 참가자들은 가장 관심이 가는 이성에게 투표를 하게 된다. 매칭 종이에 관심이 가는 이의 이름을 적어 듀오 스태프에게 전달하면 이벤트를 마친 뒤 만남 결과에 대해 한 명 한 명에게 안내해 준다.  
 
듀오 어메리카

듀오 어메리카

1998년 미국 LA 지사 오픈 직원이자 지금까지 듀오 어메리카를 지켜온 산증인으로 많은 성혼을 성사시켜온 제니퍼 리 팀장은 "매년 듀오 이벤트를 마치고 '기대 이상'이었다는 소리를 가장 많이 듣는다. 대부분 1.5세, 2세 분들이 참석하시는데 어떻게 이런 분들을 다 모셨냐고 깜짝 놀랐다고들 말씀하신다"라며 "스피드 미팅을 통해 자신감이 생겼다는 분들부터 성혼에까지 성공해 잘 사시는 분들도 많다"라고 소개했다.  
 
이번 미혼 스피드 이벤트는 듀오 어메리카 웹사이트(duoamerica.net)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참석자가 한정되어 있어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한국에서 '넘버원 결혼 정보회사'로 유명한 듀오는 3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듀오 어메리카는 1998년 LA에 오픈했으며 현재는 뉴욕 맨해튼에서도 듀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니퍼 리 팀장은 듀오 어메리카가 미국에서만 27년이란 세월 동안 성실하게 한인사회에서 만남을 도와드리고 있다며 "수많은 커플을 탄생시키고 성혼까지 이어지며 신뢰를 얻고 있다. 환경적으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렵다면 듀오 시스템의 힘을 빌려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결혼 정보회사에 대한 인식 자체도 긍정적으로 많이 바뀌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듀오의 미혼 스피드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83-2525(LA),
 
 (212)915-7115(NY)  
 
▶웹사이트: duoamerica.net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