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장 부담이 큰 먹는 관절약 대신 피부에 직접 바르는 관절 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 스포츠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광고 모델 장민호 효과뿐 아니라, 실제 사용자들 사이에서 "한 번 발라보면 알게 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은 글루코사민·MSM 등 27가지 유효 성분을 함유하고,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나노 리포좀 기술을 적용해 근육.관절 부위의 열감 형성, 뭉침 완화, 회복 촉진에 도움을 준다. 운동 전에는 워밍업, 운동 후에는 피로 회복에 유용하며, 무릎.어깨.허리.손목 등 불편한 부위에 바르면 빠르게 흡수된다. 강한 멘톨향과 끈적임을 줄여 은은한 향과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한 점도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이유다. 또한 43종 무(無)스테로이드 테스트와 FDA OTC 등록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했다.
파워풀 신바람세트
파워풀 신바람세트
함께 주목받는 제품은 근육·관절 부착형 메디컬 패치 '메디핑 자석매치'다. 특허 마이크로 니들 기술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며, 어깨 결림, 무릎 통증, 허리 뻐근함 등에 빠른 완화 효과를 보인다. 더불어 메디핑 자석패치는 미세 자기장을 통해 혈류 순환을 촉진하고 뭉친 부위를 부드럽게 풀어줘, 야간 통증.수면 중 강직 완화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전문가들은 "통증을 억누르는 방식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꾸준히 관리하는 방식으로 관절 건강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며 "장기 복용으로 인한 위 부담을 줄이면서도 통증 완화를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바르는 관절 케어는 앞으로 더욱 중요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앙일보 '핫딜'에서는 파워풀엑스 리커버리크림(100ml)과 메디핑 자석패치(1박스)로 구성된 파워풀 신바람세트를 기존 72달러에서 35% 할인된 47달러 특별가에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