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미식의 계절을 깨우는 가을 특선 상차림 출시"

Los Angeles

2025.11.24 17:00 2025.11.24 18: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다솜
다솜

다솜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면 뜨끈한 찌개나 깊은 맛의 전골만 한 게 없다. 로스앤젤레스 윌셔가에 자리한 한식 전문점 '다솜'에서는 바로 이 계절에 딱 맞춘 가을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가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찌개.탕.찜.전골을 전문으로 하는 다솜은 "깊어가는 계절, 소중한 분들과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 가득한 가을 상차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가을 특선의 대표 메뉴인 갈비찜(54달러)은 부드럽게 익은 갈비에 진한 육수가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와규 소꼬리찜(62달러)은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국물 맛으로 잔치상 같은 만족감을 선사한다. 매콤한 음식이 당기는 이들에게는 칼칼한 감칠맛이 살아 있는 돼지갈비 김치찜(48달러)이 인기다. 추운 날씨에 더욱 생각나는 부대찌개(46달러)는 다양한 재료가 조화를 이루며 든든함을 전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삼겹살 수육(40달러)이 제격이다. 반찬 구성까지 정갈하고 알차 가족 외식은 물론 각종 모임 상차림으로도 손색이 없다.
 
다솜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넉넉한 영업시간으로 편의성을 더했고, 포장.예약도 가능해 바쁜 직장인이나 가족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깊어가는 계절, 몸과 마음을 데워줄 따끈한 한식 한 상이 그리워진다면 다솜에서 풍성한 가을의 맛을 즐겨봐도 좋다. 매장은 LA 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와 그래머시 플레이스 코너에 자리한다.  
 
▶문의: (213)908-6092
 
▶주소: 3959 Wilshire Blvd, Los Angeles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