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크로거, 달라스 일대에 신규 매장 3곳 개설

Dallas

2025.12.10 07:07 2025.12.10 08:0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페이트·매키니 매장은 확정, 1곳은 추후 발표…모두 내년 착공
크로거

크로거

 미국의 대형 슈퍼마켓 체인 크로거(Kroger)가 북 텍사스 지역에 크로거 마켓플레이스(Kroger Marketplace) 형식의 신규 매장을 3곳 추가로 열 계획이라고 온라인 매체 컬처맵달라스(Culturemap Dallas)가 8일 보도했다.  
크로거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페이트(Fate)와 매키니(McKinney)에 각각 1곳의 매장이 오픈하며  세 번째 매장 위치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세 매장 모두 2026년에 착공할 예정이며 구체적인 정보는 착공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크로거 텍사스지사의 루디 디피에트로(Rudy DiPietro) 사장은 “크로거는 북 텍사스의 폭발적인 인구 증가 속도를 따라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역사회가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식료품과 필수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새로운 지역사회가 계속 형성되는 만큼, 새 매장들은 크로거가 제공해온 ‘가득 찬 진열대, 신선한 상품, 친절한 직원’을 그대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크로거는 최근 신규 출점을 가속화하고 있다. 2025년 10월에는 포트워스 본즈랜치(Bonds Ranch) 지역의 본즈랜치 로드와 287번 고속도로 교차점 북동쪽에 최신 마켓플레이스 매장을 개장했다. 또한 현재 리틀 엘름(Little Elm), 애너(Anna), 포트워스 북부의 센데라 랜치(Sendera Ranch) 커뮤니티에서 3개의 신규 마켓플레이스 매장이 건설 중이며 각각 2026년부터 2027년 초 사이 문을 열 예정이다.
크로거 마켓플레이스 매장은 식료품, 약국, 일반 생활용품을 모두 갖춘 멀티 부문 매장으로, 야외 생활용품, 전자제품, 가정용품, 장난감 등까지 폭넓게 취급한다. 매장 규모는 보통 9만 9천~13만 스퀘어피트(약 2,800~3,700평) 사이다.
현재 크로거는 북 텍사스와 동 텍사스 지역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텍사스 전역에서는 210개 이상의 매장을 두고 있다. 2022년에는 달라스 남부에 배송 전용 풀필먼트 센터(Fulfillment Center)를 열어 증가하는 식료품 배달 수요에 대응해왔다.  
이후 인스타카트, 우버이츠, 도어대시 등과 협력해 북 텍사스 지역 디지털 고객층과 오프라인 매장이 부족한 외곽 지역을 위한 배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크로거는 자사 웹사이트(Kroger.com)와 앱을 통해 매주 600달러 이상의 디지털 쿠폰을 제공하며 추가적인 할인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손혜성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