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한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LA한인회, 13일 한인회관서

Los Angeles

2025.12.10 18:57 2025.12.10 20: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BofA 스텔라 이 수석부사장
오늘 무료 '여성 건강 세미나'
한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

한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

LA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진로 고민이 한창인 한인 청소년들을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인회는 오는 13일 오전 10시 LA한인회관(981 S Western Ave.)에서 ‘밋 어 멘토(Meet a Mentor)’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연사로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BofA)의 스텔라 이(사진) 수석부사장이 초청돼 자신의 성장 과정과 도전 경험을 청소년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은행에서 기업 금융을 담당하고 있는 이 부사장은 비상장 기업을 대상으로 신용, 예금, 현금 관리 서비스 등 전략적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가 상대하는 기업은 LA 광역권 내 제조업, 수출입, 도매 유통,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다.  
 
이 부사장은 이날 자신의 커리어 스토리와 함께 은행의 역할과 구조, 재정 관리의 기본 개념 등 금융 기초 지식도 알기 쉽게 전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지만 QR코드(사진)를 통한 사전 등록이 필수다.  
 
한편, 한인회 측은 오늘(11일) 오후 5시 LA한인회관에서 무료 ‘여성 건강 세미나’를 개최한다. 서울메디칼그룹(SMG) 내과 전문의 김영애 박사가 일상생활에서 건강 관리 실천법부터 유방암, 자궁경부암 등 여성 암의 진단 중요성, 만성질환과 여성 건강의 관계 등에 대해 강연한다.  
 
▶문의: (213)444-3535
 
     [email protected] 
한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

한인 청소년 진로 멘토링


김경준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